• No. 3036
  • 물인트요정 용계영상
  • HIT 108
  • 딸기맛사탕

2017-11-06 03:10

https://www.youtube.com/watch?v=z78C8PIbCVU&t=5s 

 

 

 

안녕 형들

 

반가워 난 법게에서 살고있는 법사인데 이번에 9태활이떳길레 법사로 전향하기전 60랩요정으로 스초을해서

 

사냥을 한번 해봤어 근데 영상보면알겟지만 사냥 이 ㅈㄴ 잘되는거있지 60랩이라 용계는 어차피 안찍었서

 

용계에서도나쁘지않은거 같에 형들이 보고판단해 용계영상은 난중에 누군가요구하면 찍어서 올려줄게

 

근데 60랩이라 ㅋㅋㅋㅋㅋ 잡긴잡는데 잘안밖혀

 

 

 

 

스텟은

(컬렉션 스텟은 계산에안넣은거같아 그냥보이는데로 적은거야)

 

순수댁19

 

인트 28

 

여기에 민목으로 20  테활로 30  인첸트스테이트로 21 31이야 sp파워는 흑장로뽑고 16이고

 

자그럼여기서 민부 엘름 민티 차면 댁스가 24되 그리고 장갑은 명중때문에 골무차야하니까

 

스텟은

 

만약인트 순수 48찍고 (테활+2) 50 나머지 댁스을 찍으면될거야 피리니지랑달라서 무조건 sp업이중요해

 

일단 sp올라가면 힐량은 지리게오르는거알지? 그힐량이 엄청나 거기에 워터라이프 쓰니까 이건모 쩌내?

 

비싸게 달장 사이하 이런거 사스지말고 태활사서써도 좋을거같아

 

그런형들 참고하라고 올릴게!!

 

보다시피 민목에 달랑 9태활만 차고있어

 

 

내가생각해보건데 장비을 엘름  골무   신관로브 망토 꼴리는데로 민부 민티 가더 차면 확실히 사냥겁나 잘될거같어

 

거기에 엠틱셋팅하면 무한트리플나갈거 같기도하고 아무튼 드럽게 사냥잘되

 

이글의 팁은 물요정형들 스텟으로 고민하는거같아서

 

직접해보니까 확실히 인트가 높아야 잘잡는거 같에 

 

 

다들 테활 비싸지기전에 저렴하게사서 9하나만들어서 쟁여나 확실히 테활지금 사람들이 너무 무시하는등급인거같은데

 

써보니까 확실히 좋아!

 

어차피 활은 잘만밖히면 몹잘잡는거 같으니까 아그리고 체이서 발동때문에그런지 손상몹도 잘죽는편이야

 

아마지막으로 난유투브 충도 아니고 물요정하는형아들이 물어봐서 영상남기는거야3분짜리야

 

 

2분20초부근부터는 트리플로 사냥하는영상이야

 

https://www.youtube.com/watch?v=z78C8PIbCVU&t=5s

 

https://www.youtube.com/watch?v=z78C8PIbCVU&t=5s

 

https://www.youtube.com/watch?v=z78C8PIbCVU&t=5s

 

 

 용계영상 추가했어요 랩은 60인걸 인지하고보세요 댁요정 60도 안밖히는건 똑같아요

 

무속성 9테활 방어구 대충찬상태

물요정

 

 

 


 

 

 

 

  2010년에 피리니지 파워북에서 실험한 인트요정댁스요정 실험결과가 있습니다

 

참고하시면될듯합니다.

추천

댓글 : 0

아직 코멘트가 없습니다. 제일 먼저 관심을 표현해 주세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등록일
  • 조회수
  • 추천
  • 3124
  • 오성 팁
  • 태정태세이문세
  • 11 - 14
  • 17
  • 0
  • <
  • 1
  • >